05.09.21    Avyakt Bapdada     Korean Murli     15.03.88     Om Shanti     Madhuban


현재의 고귀한 브라민 삶을 기반으로 새로운 세계라는 그림이 그려진다.


세계의 창조자, 세계의 고귀한 행운을 창조해내는 밥다다는 오늘 고귀한 행운의 그림의 화신인 그의 자녀들을 보고 있다. 브라민 영혼인 너희들 모두 세계의 고귀한 행운의 그림이다. 미래의 고귀한 행운은 너희들의 브라민 삶이라는 그림에서 분명하게 보인다. 브라민 삶의 고귀한 행위 각각은 미래 고귀한 결실에 대한 경험을 준다. 브라민 삶의 고귀한 생각들은 미래의 고귀한 산스카라를 아주 뚜렷하게 만든다. 이처럼 현재의 브라민 삶은 미래의 행운 세계를 보여주는 그림이다. 미래의 그림인 그런 자녀들을 보며 밥다다는 기쁘다. 너희는 그림이고 또 미래 행운에 대한 지원의 형상이기도 하다. 너희는 고귀해지고, 오직 그제야 비로소 세계도 역시 고귀해진다. 너희가 날아다니는 단계를 가지면 그때는 세계도 역시 날아다니는 단계를 가진다. 시시때때로 브라민 영혼인 너희는 단계들을 통과하며, 마찬가지로 세계의 단계 역시 그것에 따라 변한다. 너희의 단계가 사토프라단할 때는 세계도 역시 사토프라단한 황금시대이다. 너희들이 변하면 세계도 역시 변한다. 너희는 이만큼 지원의 형상들이다!

지금 현재 너희는 아버지와 참으로 고귀한 배역을 행하고 있다. 너희가 특별하고 제일 고귀한 배역을 연기하는 것은 사이클 전체에서 오직 지금뿐이다. 너희는 아버지에게 협조하게 되었으며 무수히 여러 생 동안 모든 영혼들의 소망을 전부 다 이루어주고 있다. 너희는 모든 영혼에게 해방과 해방된 삶을 차지할 권리를 주는 아버지의 도구들이 되었다. 너희는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모든 소망을 충족시켜주는 캄데누다. 너희는 모든 소망을 이뤄주는 자들이다. 이런 식으로 너희는 각 영혼에게 소망이 무엇인지에 대해 완전히 무지해서 반 사이클 동안 박티를 하는 영혼들도 삶 속에서 해방을 얻은 영혼들도 각각의 생 동안 아무 욕구가 없다. 너희는 단 한 생에만 소망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무수히 여러 생 동안 욕망이 뭔지도 모르는 무지한 단계에 대한 경험을 준다. 아버지의 보물창고들과 보물들이 항시 넘쳐흐르고 성취하지 못한 것을 나타내는 언급이나 표시도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너희는 항상 아버지처럼 모든 보물들이 넘쳐흐른다.

브라민 영혼은 모든 성취의 화신인 자, 모든 것이 충만한 영혼이라는 뜻이다. 아버지가 항상 등대이며 발전소인 것처럼, 마찬가지로 브라민 영혼들은 아버지와 똑같아서 너희는 등대다. 이런 이유로 너희는 모든 영혼이 각자의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들이다. 아버지가 항상 공유자이며 각 생각, 모든 말, 모든 행위에서 축복의 공유자인 것과 마찬가지로 너희 브라민 영혼들 역시 공유자이며 축복의 공유자 마스터들이다. 너희의 브라민 생에 대한 그림도 이러하냐? 뭔가를 그림으로 그릴 때 너희는 그것의 모든 특질을 그 안에서 보여주었다, 그렇지 않으냐? 마찬가지로 너희는 현재의 브라민 생의 그림에서 특질들로 너희 스스로를 가득히 채웠느냐? 너희는 각자 자기의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데서 전체 모든 화가들 중 제일 위대한 화가들이다. 너희의 그림이 그려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세계의 그림도 그려지고 있다. 너희는 이 경험을 하느냐?

새로운 세계엔 무엇이 있을까요?라고 묻는 사람들도 일부 있다. 너희는 새로운 세계의 그림이다. 미래는 너희의 삶을 통해서 더 분명해지고 있다. 현재 너희들의 그림을 보면서, 누가 너희의 그림을 보든지 그들이 영원히 만족될 정도로 그렇게 그려졌는지 체크해라. 약간쯤 평화롭지 못함의 파도를 가진 자들조차 너희의 그림을 보면 평화롭지 못함을 잊고 평화의 물결을 경험할 정도이며, 성취의 부족의 화신인 영혼도 자동적으로 성취를 경험하고, 거지로 온 자도 가득해져서 가는, 그 정도의 그림이어야 한다. 너희의 미소 띤 얼굴을 보면 그들은 마음과 눈 속의 눈물을 잊고 웃음 짓기를 배울 것이다. 웃는 법을 너희에게 가르쳐준 이가 바로 아버지라는 말도 역시 너희가 아버지에게 하지 않느냐? 그러니 울고 있는 그들이 울음을 멈추고 해서 그들에게 미소짓는 법을 가르쳐주는 것이 너희의 의무다. 브라민 삶은 그런 그림이다. 항시 우리는 그런 지원의 형상, 기반이다라는 의식을 가져라. 나무의 그림을 보아라, 브라민들이 어디에 앉아 있느냐? 그들은 토대에 앉아 있지 않으냐? 브라민의 기반은 아주 강하고 그래서 너희는 반 사이클 동안 부동하고 흔들림 없이 머문다. 너희는 예사로운 영혼들이 아니다. 너희는 토대인, 지원의 형상들이다.

현재 이때 너희들의 완전한 단계는 황금시대 천상의 16도로 완전한 너희 단계의 기초다. 현재의 하나의 지시가 거기서 한 왕국에 대한 지원의 근거다. 현재의 지식, 미덕들, 힘 등 모든 보물의 가득함이 거기서 가득함의 기준이 된다. 현재 이때의 육신의 유인으로부터의 초연함이 거기서 건강한 몸을 가지는 기반이다. 지금 몸이 없어지는 단계는 질병이 없으며 장수하는 근거다. 여기서 태평한 황제인 삶은 매 순간 즐거운 삶, 마음이 즐거운 단계를 얻는 기준이 된다. 아버지 한 분에게만 속하고 다른 누구에게도 속하지 않으려는 한결같고 흔들림 없는 영적 노력은 변함없고 한계가 없으며 끝이 없고 장애가 없는 편의시설들을 성취하는 근거가 된다. 현재 이때의 작은 가족, 즉 밥다다, 어머니, 아버지, 형제 자매들로 이루어진 작은 가족은 거기서 작은 가족의 기반이 된다. 여기서 어머니이며 아버지 한 분과만 관계를 맺는 산스카라는 너희가 미래 하나의 왕국에서 세계 황제와 세계 황후로, 어머니와 아버지로서 경험하게 만든다. 여기는 사랑 가득한 가족 관계이고, 거기서는 왕이든 백성이든 관계없이, 설령 백성이라 해도 스스로 가족의 일부라고 여긴다. 가족 내에는 사랑의 가까움이 있다. 비록 지위는 각자 달라도, 망설임이나 두려움의 지위가 아닌 사랑의 지위다. 그러니 너희는 미래의 그림이 아니냐? 너희의 그림에서 이 모든 걸 점검해봐라. 얼만큼이나 고귀한 그림이 준비되어 있느냐? 아니면 너희는 아직도 선을 그리고 있느냐? 너희는 똑똑한 화가들이겠지?

밥다다는 너희들이 각자 어느 정도로나 그림을 완성시켰는지 계속해서 본다. 너희는 다른 누구에 대해서도 그가 이것을 잘 그리지 못했다거나 그래서 그 그림이 이렇지 못하다는 불평을 할 수 없다. 너희는 제각기 본인의 그림을 그려야 한다. 너희는 또 밥다다에게서 재료를 받고 있다. 그것에서 부족함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그렇지? 여기서도 역시 너희는 자재를 구매해서 건물 짓는 데 사용하는 게임을 가르친다. 모든 것이 짓는 이에게 달려있어서 그는 원하는 만큼 갖다 쓸 수 있다. 그 사람이 가져가는 것은 가져갈 수 있는 그의 능력에 달렸다. 이것은 개방된 시장이다. 밥다다는 너희가 둘을 가져가야 하는지 넷을 가져가야 하는지 세고 있지 않다. 그러니까 너희는 무척이나 아름다운 그림을 그렸다, 그렇지 않으냐? 항상 너희가 미래 행운의 그림이라는 생각을 해라. 이 의식으로 매 발걸음을 내딛어라. 너희는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또 협조하고 있으며 너희가 협조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영혼이 아버지의 협조를 받고 있다. 일부 어떤 영혼들만 협조를 더 많이 받고 나머지들은 적게 받는 것이 아니다; 그렇지 않다. 하나에 대한 보답으로 밥다다는 각 영혼에게 백만 배로 협조해준다. 협조하는 영혼들은 모두 늘 아버지의 협조를 받으며, 그가 여기 있는 동안 그들은 계속 협조 받을 것이다. 너희가 아버지의 협조를 받고 있으니 모든 과업은 이미 달성되었다. 너희는 이것을 경험하고 움직여 나아가면서 계속 그 경험을 할 것이다. 어려운 건 아무것도 없는데 왜냐하면 너희들이 성취하는 기반은 행운의 공여자에게서 받은 행운이기 때문이다. 행운과 축복이 있는 곳에는 어려운 게 아무것도 없다.

아주 훌륭한 그림을 그려놓은 자들은 틀림없이 1등을 차지할 것이다. 그래서 너희들 모두 제 1사단의 일부가 될 자들이다, 그렇지 않으냐? 1등은 단 하나뿐이겠지만, 제 1사단에는 여러 명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냐? 그러면 너희는 무엇 안에 들기를 원하느냐? 제 1사단은 모든 이에게 열려 있다. 뭔가를 해서 그걸 차지하는 것은 좋다. 밥다다는 그들이 바라트와시든 2중의 외국인이든 모든 이에게 기회를 주고 있는데, 왜냐하면 아직은 결과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때로는 결과가 나오기 전에 훌륭한 이들이 빠져나가기도 하니 너희는 그들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지 않으냐? 그래서 너희가 뭘 가져가기를 원하든 아직은 기회가 있다. 그러다 더 이상 빈자리 없음, 전 좌석 만원이라는 알림판이 내 걸릴 때가 올 것이다. 그러니 아주 높이 날아라. 뛰지 말고 날아라. 뛰는 자들은 아래에 남겨질 반면, 날아다니는 자들은 높이 갈 것이다. 그러니 계속 날고 남들도 날도록 용기를 불어넣어 줘라. 앗챠.

고귀한 행운의 고귀한 그림인, 온 사방의 위대한 영혼들 모두에게, 한결같이 그들 스스로를 세계를 위한 지원의 형상으로 경험하는 영혼들에게, 성취의 화신이 된 경험을 통해서 끊임없이 남들에게 성취의 화신이 되는 경험을 주는 고귀한 영혼들에게, 신인 영혼이 될, 아버지에게 수백만 곱절로 사랑과 협조를 차지할 권리를 가진 숭배받을 가치 있는 브라민들에게 밥다다의 사랑과 기억과 나마스테.

개별적인 그룹 미팅:

아버지의 손이 너희의 머리 위에 한결같이 머무는 경험을 하느냐? 고귀한 지시가 고귀한 손이다. 이처럼 너희가 매 걸음마다 아버지의 손을 가지면, 즉 너희가 고귀한 지시를 받으면 그때는 그 고귀한 지시들로 인해 고귀한 과제들이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 손을 끊임없이 의식함으로써 강력해져서 계속 전진해라. 아버지의 손은 변함이 없으며 너희에게 전진하고 있다는 경험을 쉽게 준다. 그러므로 모든 과제에서 이 고귀한 행운을 늘 의식하며 계속 전진해라. 너희에게는 손이 있고 너희에게는 변함없는 승리가 있다.

질 문: 한결같이 쉬운 요기로 머무는 쉬운 길은 무엇이냐?

대 답: 아버지는 나의 세계다. 이 의식을 가져라, 그러면 너희는 쉬운 요기가 될 텐데 왜냐하면 하루 내내 너희의 지각은 세상으로 끌리기 때문이다. 아버지가 너희의 세상일 때 너희의 지각은 어디로 가겠느냐? 지각이 세상으로 향하지, 밀림으로 들어가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아버지가 너희의 세상이니 너희는 쉬운 요기가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지각을 여기서 떼어내 거기에 연결시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항상 아버지의 사랑 안에 잠긴 채 머물러 있어라, 그러면 그를 잊는 일은 있을 수 없다. 앗챠.

아비약트 밥다다가 2중의 외국인 형제자매들을 만나심:

2중의 외국인들은 봉사하는 데 대해 아주 뛰어난 열의를 가졌고 이런 이유로 너희들은 잘 발전하고 있다. 외국의 땅들은 14년 내에 봉사에서 잘 발전해왔다. 너희는 로킥과 알로킥, 2중으로 일하면서 전진하고 있다. 너희는 2중의 일에 시간을 쓰면서 또 너희의 지각과 물리적 에너지도 쓴다. 이것 역시 지각의 경이로움이다. 너희가 세속의 일을 하는 와중에 봉사하며 전진하는 것은 용기 있는 행위다. 밥다다는 항상 모든 과제에서 그렇게 용기 있는 자녀들을 돕는다. 용기를 더 많이 낼수록 너희는 아버지에게서 도움을 그만큼 수백만 배로 받는다. 하지만 너희는 양쪽으로 역할을 하면서 잘 발전하고 있다. 밥다다는 자녀들에게서 이것을 보며 기쁘다. 너희에게는 마야가 없겠지? 너희가 요그육트할 때는 자동적으로 마야로부터 자유롭다. 만일 너희가 요그육트하지 않다면 마야에게서 자유롭지 못하다. 마야도 역시 브라민 영혼들을 사랑한다. 강한 자들은 강한 남들과 있을 때 스스로 즐긴다. 마야는 강력하다. 너희들 역시 강력해서 마야는 강력한 자들과 놀기를 즐긴다. 이제 너희는 마야를 아주 잘 알고 그녀가 때때로 어떻게 새로운 형태로 오는지도 안다. 지식으로 충만하다 함은 아버지, 피조물, 마야도 안다는 뜻이다. 창조자와 피조물을 알면서 마야를 모른다면 너희는 지식으로 충만할 수 없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설령 너희의 몸이 쇠약하거나 너희가 하는 과업에 엄청난 부담감이 있어도 마음이 지치는 일은 결코 없게 해라. 마음이 행복하면 몸의 피로를 끝낼 수 있다. 하지만 마음이 지치면 몸의 피로를 더욱 가중시킬 것이다. 결코 너희 마음이 지치게 허용하지 마라. 지치면 그때는 1초 만에 아버지의 세계로 들어와라. 마음이 종종 지쳐서 그 상태에 익숙해진다면 그 경우 너희는 브라민 생에서 당연히 경험해야할 열성과 열의를 경험할 수 없을 것이다. 너희는 움직여 나아가고 있지만 모든 이를 움직이고 있는 한 분이 너희를 움직이게 만들고 있다는 걸 경험할 수 없을 것이다. 너희가 힘든 일을 많이 하며 움직이는 듯할 것이며, 뭔가를 어려운 일로 경험할 때는 지치게 될 것이다. 그러니 늘 카라반하르가 나로 하여금 행동하게 만들고 계신다, 모든 이가 움직이게 만들고 계시는 한 분이 나를 움직이고 계신다라고 생각해라.

너희의 시간과 에너지, 두 가지 모두에 근거해서 계속 봉사해라. 만일 오늘 못 하면 내일 하면 되겠지라는 식으로 봉사는 결코 미룰 수 없다. 너희가 진심에서 우러나 마음과 사랑을 다해 할 수 있는만큼 봉사하고 있다면, 그 경우 너희가 저만큼 하지 않고 이만큼만 했다고 밥다다가 불평하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너희는 잘 했어요!라는 말을 들을 것이다. 너희들이 시간과 너희가 가진 에너지에 따라 진실된 마음으로 봉사한다면 그 경우 주님은 정직한 마음에 기뻐하고, 과업에서 너희가 끝내지 못하고 남긴 부분은 밥다다가 어떻게든 그 일이 마무리되게 할 것이다. 어떤 특정한 때 이뤄져야 하는 봉사는 뭐든지 반드시 완수될 것이고 그것만 남겨지지는 않을 것이다. 밥다다는 어떤 한 영혼이나 또는 다른 영혼을 터칭해 줘서 그 영혼이 그의 자녀들에게 협조하게끔 만들 것이다. 요기 자녀들은 적절할 때 온갖 유형의 협조를 받는데, 누가 그런 협조를 받겠느냐? 정직한 마음을 가진, 진정으로 봉사할 줄 아는 자들이다. 그러니 너희 자녀들 모두가 봉사할 줄 아느냐? 주님은 우리를 기뻐하신다, 너희는 이것을 경험한다, 그렇지 않으냐? 앗챠.

축복:
아버지 한 분에 대한 사랑에 잠겨서 언제나 상승의 단계를 경험하는 성공의 화신이 되어라.

봉사와 상승의 단계에 성공하는 주된 기반은 아버지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이다. 아버지 한 분 외에는 아무 것도 너희의 눈에 보이지 않게 해라: 생각 속에도 바바, 말 속에도 바바, 그리고 행동 속에도 바바와의 동반이 있게 해라. 이렇게 사랑에 잠겨있는 영혼이 한 마디라도 말을 할 때는 그의 사랑의 말이 다른 영혼들도 사랑으로 묶는다. 사랑에 잠겨있는 그런 영혼들이 하는 바바라는 말은 마술처럼 작용한다. 그들은 영적인 마술사가 된다.

슬로건:
요기 영혼이란 내향적이 되어 빛과 힘의 형태에 안정되어 있는 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