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2.21    Avyakt Bapdada     Korean Murli     29.10.87     Om Shanti     Madhuban


몸, 마음, 부그리고관계들의힘.


오늘 전능한 권위자 아버지는 그의 강력한 자녀들을 보고 있다. 모든 브라민 영혼이 강력해졌는데, 그러나 등수대로다. 모든 힘은 아버지의 유산이며, 축복의 공여자가 주는 축복이다. 아버지이면서 축복의 공여자인 2중의 관계를 통해서 각 자녀는 태어날 때부터 이 고귀한 성취를 가진다. 너희가 태어나면 아버지는 모든 힘에 대한 권리를 준다, 즉 그는 너희가 타고난 권리를 준다. 이것과 더불어 너희가 태어나자마자 그는 축복의 공여자로서 너희를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로 만들고 모든 종류의 힘을 다 가질 지어다라고 축복해준다. 자녀들 모두 한 분에게서 똑같이 2중의 권리를 받지만, 그것을 습득하는 힘이 너희를 등수대로 만든다. 아버지는 자녀들 모두를 변함없이 모든 힘으로 충만하게 만들지만, 자녀들은 각자의 능력에 따라 강력해진다. 세속의 삶에서든 영적인 삶에서든, 대부분 힘이 성공의 기반이다. 힘이 더 클수록 너희는 더 큰 성공을 달성한다. 주된 힘은 몸, 마음, 부, 관계들의 힘이다. 네 가지 모두 반드시 필요하다. 네 가지 중 한 가지 힘이라도 부족하면 그 경우엔 살면서 한결같고 완전한 성공을 못 이룬다. 영적인 삶에도 역시 네 가지의 힘 모두가 필수적이다.

영적인 이 삶에서 영혼과 물질, 양쪽 모두의 좋은 건강이 필수적이다. 영혼이 건강하면 그때는 너희 각자의 단계를 통해서 몸이나 신체적 질병의 잔고가 십자가에서의 가시처럼 되고 너희는 스스로 건강함을 경험한다. 그때 너희의 얼굴에는 질병이나 고통의 기색이 전혀 없다. 너희는 병에 대해 말조차 하지 않으며, 카르마의 고통에 대해서보다는 카르마 요가 단계에 대해 얘기하는데, 왜냐하면 병에 대해 얘기하는 것이 병을 더 악화시키는 원인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 영혼은 질병의 고통을 경험하지 않으며, 괴로움에 대해 말함으로써 슬픔의 물결을 퍼뜨리는 일도 결코 없을 것이다. 도리어 변화의 힘으로 그는 고통을 충족감으로 변화시켜서, 충족된 상태에 머물며 남들에게 충족감의 파도를 퍼뜨릴 것이다. 다시 말해 그는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가 될 것이고, 모든 힘에 대한 축복으로 때에 맞춰 관용하는 힘 또는 수용하는 힘을 쓸 것이다. 전능한 권위자 아버지에게서 받는 힘의 축복이나 유산을 너희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이 축복 또는 좋은 염원은 너희에게 약처럼 작용할 텐데, 왜냐하면 이런 힘은 모두 상황, 때, 방식에 맞춰 너희가 쓰고자 원하는 그 어떤 형태로든 너희에게 협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희들은 신이 주는 이 힘들과 축복들을 각자가 원하는 대로 1분은 침착함의 형태로, 1분은 불타는 형태 등 어떤 식으로든 흡수할 수 있다. 그 힘과 축복은 시원한 물에 대한 경험, 또 불 속에서 타는 경험도 역시 줄 수 있어서 의약품처럼 또한 너희를 강력하게 만드는 음식처럼 작용할 수도 있다. 그저 적시에 이 힘들을 사용할 권위자가 되어라. 이 모든 힘이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인 너희의 하인들이다. 너희가 그것들 중 어느 하나에게 지시를 내리면, 그때마다 그것은 네, 주인님이라고 하며 협조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에게 섬김을 받는 자들은 또 그 정도로 현명해야 한다. 그러니 너희는 영혼의 힘을 토대로 몸의 힘을 한결같이 경험할 수 있다, 즉 너희는 항시 건강함을 경험할 수 있다.

알로킥한 이 브라민 삶은 변함없이 건강한 삶이다. 너희는 축복의 공여자에게서 항시 건강할 지어다라는 축복을 이미 받았다. 밥다다는 일부 자녀들이 어렵고 꼭 필요할 때 이미 받은 축복을 쓰지 못하거나 그것에서 유익을 얻을 수 없는 것을 본다. 또는, 그것은 다른 말로 하면 그들이 자기의 하인인 이 힘에서 그런 무한함으로 또는 무한한 지각을 갖고 봉사 받을 수 없다고 일컬어질 수 있다.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의 단계는 작은 것이 아니다. 그것은 고귀한 단계이며 지고의 영혼이 내려주는 가장 높은 타이틀(직함)이다. 너희는 이 직함에 얼마만큼이나 도취감을 느끼느냐? 직함은 무수히 많은 과제들을 성공시킨다. 이처럼 이것은 신이 주는 직함이며, 그것은 참으로 엄청난 행복과 힘으로 가득하다. 이 직함이 해당되는 단계의 자리에 앉아 있으면 이 모든 힘이 항시 너희를 섬길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경험할 것이다. 그것들은 너희의 지시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러니 축복들과 유산을 써라. 만일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의 자아-존중에 안정해 머물지 못한다면 그 경우 힘들을 너희의 지휘 하에 두지 못하고, 너희는 끊임없이 아버지에게 어떤 특정한 힘을 달라거나 어떤 과제를 수행할 힘을 달라고, 또는 이런저런 일이 일어나게 해달라고 계속 청할 것이다. 그러므로 요청하는 자들은 결코 한결같이 행복하게 지낼 수 없다. 하나가 달성되면 다른 것 하나가 시작될 것이다. 그러므로 주인이 되고 요그육트해져서 너희의 하인들로부터 지혜롭게 봉사를 받아라, 그러면 너희는 자동적으로 변함없이 건강해진 것을 경험할 것이다. 이것을 몸의 힘에 대한 성취라고 부른다.

같은 방식으로 마음의 힘, 즉 고귀한 생각의 힘이 있다.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는 언제 뭘 원하든 그걸 할 수 있을 정도로 그의 모든 생각은 참으로 힘이 넘치고, 그의 생각은 항상 순수하고 고귀하며 자애롭기 때문에 그는 그 일이 일어나게 만들 수 있다. 이처럼 자애로움의 고귀한 생각이 있는 곳에서는 그 일들이 반드시 실제로 일어날 것이다. 그리고 너희는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이기 때문에 마음은 결코 주인을 기만할 수 없으며, 너희에게 슬픔의 경험을 줄 수 없다. 마음은 집중된 채 머문다, 즉 그것은 한 곳에 안정해 머물며 방황하지 않는다. 그렇게 되면 너희는 원할 때면 언제든 원하는 곳 어디에든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다. 그러면 마음은 결코 불행해질 수 없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봉사자, 즉 하인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희가 알로킥한 생에 유산이며 축복으로 성취한 마음의 힘은 이렇다.

같은 방식으로 세 번째는 부의 힘, 즉 지식이라는 부의 힘이다. 지식의 부는 자동적으로 너희가 물질의 부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지식의 부가 있는 곳에서 자연은 자동적으로 하인이 된다. 물질의 부는 물리적인 편의시설들을 위한 것이다. 지식의 부를 가지면 너희들은 자동적으로 일체의 물리적 편의시설들을 얻는다. 이런 이유로 지식의 부는 모든 부의 왕이다. 왕이 있는 곳에서는 온갖 물질이 저절로 얻어지므로 너희는 노력할 필요가 없다. 너희가 뭔가 물질적인 것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한다면 그것은 지식의 부에 부족함이 있다는 뜻이다. 사실 지식의 부는 너희를 억만장자로 만든다. 신의 이름으로 모든 것을 다 하면 그것이 자동적으로 너희가 하는 모든 일에 성공을 가져온다. 신의 부를 가진 자들은 신을 위해서 모든 것을 다 하는 자들이 된다. 그들은 생각을 가질 필요조차 없고, 필요한 모든 것이 저절로 계속 성취된다. 그런 이들은 이 지식의 부가 그들을 여러 생 동안 왕들 중의 왕으로 만들만큼 크나큰 부의 힘을 가진다. 이처럼 너희들 역시 쉽게 부의 힘을 얻는다.

똑같은 방식으로 관계의 힘이 있다. 관계를 통해서 사랑과 협조를 성취하기 때문에 관계의 힘을 얻으려는 순수한 소망이 있다. 이 알로킥한 생에 너희들은 2중으로 관계의 힘을 얻는다. 2중으로 관계의 힘을 얻는 방법을 너희는 아느냐? 하나는 아버지와 모든 관계를 다 가지는 것이고, 두 번째는 신성한 가족과의 관계다. 그래서 그것은 아버지와 서로간의 관계, 이렇게 2중의 관계다. 관계들을 통해서 너희는 끊임없이 이타적 사랑, 불멸의 사랑, 불멸하는 협조를 계속 받는다. 그래서 너희들은 관계의 힘도 역시 가진다. 어떻든 아버지는 왜 자녀들을 원하고 자녀들은 왜 아버지를 원하느냐? 협조를 위해서인데, 너희가 어려울 때 협조를 받기 위해서이다. 그러니 이 알로킥한 삶에 너희는 축복과 유산으로 이 네 가지 힘 모두를 달성한다. 너희가 네 가지 유형의 힘을 다 성취했을 때, 매 순간 너희의 단계는 어떻게 되겠느냐? 항상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이다. 너희는 항상 이 단계에 안정한 채 앉아 있느냐? 다른 말로 자아의 왕, 라즈 요기라고 부르는 것이 바로 이 단계이다. 왕의 보물창고는 항상 가득하다. 그래서 라즈 요기란 모든 힘의 보물창고가 항상 가득한 이라는 뜻이다. 알겠느냐? 이를 고귀한 브라민의 알로킥한 삶이라고 한다. 그러니 항상 주인이 되어서 모든 힘을 사용해라. 능력에 따라서 되지 말고, 한결같이 강력해져라. 요청을 하는 자들 중의 하나가 되지 말고, 항상 행복하게 지내는 자가 되어라. 앗챠.

모든 이가 마두반에 올 기회를 받았다. 너희가 성취한 이 행운을 항시 간직하며 다녀라. 행운의 공여자와 함께 하는 것은 너희의 행운이 항상 너희 곁에 머문다는 뜻이다. 3개의 지구에서 사람들이 왔다. 세 군데 다른 지역에서 흘러온 강들이 이제 함께 모였다. 이를 트리베니의 합류라고 부른다. 축복의 공여자로서 밥다다는 모든 이를 축복해준다. 이 축복을 사용하는 것은 각자에게 달렸다. 앗챠.

모든 유산과 축복에 대한 권리를 가진 모든 곳의 고귀한 영혼들에게, 전능한 권위자 마스터인 고귀한 영혼들 모두에게, 항상 충족감의 파도를 퍼뜨리는 늘 충족되어 있는 영혼들에게, 모든 상호작용을 신의 이름으로 함으로써 항시 성공하는 위대한 영혼들에게, 밥다다의 힘이 가득한 사랑과 기억과 나마스테.

"더나은세상을위한세계적인협력(Global Co-operation for a Better World)"의프로그램을위한아비약트밥다다의영감.

이 주제는 모든 이들이 그들 스스로 그들의 협력을 제안하기 위해 올 것이다. 그들의 협력을 통해, 그들은 또한 관계를 맺게 될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그 제안이 저절로 나올 것이다. 좋은 염원과 순수한 감정으로 가득한 봉사자가 되어서, 이 봉사를 발전시키는 자가 되어라. 너희의 좋은 염원에 대한 어떤 결실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봉사자들의 좋은 염원과 순수한 감정의 땅은 쉽게 과일은 맺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 과일은 준비되었고, 그저 땅만 조금 준비하면 된다. 과일은 빨리 나올텐데, 그것을 위해서는 땅이 비옥해야 한다. 그 땅이 지금 준비되고 있다.

사실, 모든 이들에게 봉사해야 하지만, 아직까지 특별한 날개의 영혼들은 가까이 오지 않았다. 비록 정치나 종교 분야의 사람들이 봉사를 했을 지는 모르지만, 여전히 그들이 협력하고 필요할 때 전면에 나서서 협력할 필요가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너희가 강력한 화살을 쏠 필요가 있다. 강력한 화살은 협력의 좋은 염원, 행복의 좋은 염원, 그리고 모든 영혼에 대한 순수한 감정을 가진 화살이라는 것이 보여졌다. 너희가 이것을 사용하면, 모든 과업이 쉽게 성공할 수 있다. 지금 현재, 너희는 모든 종류의 봉사를 따로 하고 있다. 하지만, 초기에는, 누군가 어떤 일을 성취하기 시작할 때마다, 그는 온 가족의 축복을 구하곤 했다. 그런 축복들이 모든 것을 쉽게 만들 것이다. 따라서 봉사를 할 때 이런 추가적인 것이 있어야 한다. 그러니, 너희들은 어떤 과업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이의 좋은 염원과 순수한 감정을 가지고 그 일을 모두의 만족의 힘으로 채워라. 오직 그런 다음에야, 강력한 열매가 열린다. 이제는 너희가 그렇게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어. 모두가 비어버렸다.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다. 그것들은 너무 텅 비어버려서, 만약 너희가 그들을 불어버리면, 그들은 날아서 여기로 올 것입니다. 오늘날, 모든 이들은 정부든 종교든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는 다른 힘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내부적으로 그들은 찾고 있다. 브라만 영혼들이 봉사하는 방법에는 차이가 있어야 하고, 그것이 만트라가 될 것이다. 현재, 너희들은 그저 만트라를 사용하고, 그 다음 성공하게 된다. 너희들은 50년 동안 열심히 수행했고, 그 모든 것이 일어나야 했으며 너희는 경험을 했다. 자, 이제 모든 과업에서, "모든 이들의 협력으로 성공"이라는 이 주제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이것은 브라민들의 주제이다. 하지만, 세계의 사람들에게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세계적인 협력이라는 주제를 주도록 하자. 앗챠.

모든 이들의 실제적인 성공의 형태가 이제 보여질 것이다. 어떤 과업이 잘못되면, 그것은 너희의 드리스티와 너희의 협력으로 쉽게 바로잡아질 것이다. 그 다음 이것 때문에, 그들은 신봉의 길에서 감사하며 소리쳐 부를 것이다. 이 모든 성공이 실제적인 방식으로 너희에게 다가올 것이다. 너희들은 성공의 한 형태로 "예, 이런 일이 여러분에게 일어날 것입니다"라고 말하지는 않지만, 너희의 지시가 자동적으로 그들이 성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오직 그래야만 백성이 쉽게 만들어질 것이다. 모든 곳에서 그들이 나타나 너희에게 올 것이다. 이런 성공의 부분이 이제 계속될 것이다, 하지만 너희들은 우선 그 성공을 받아들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강력해져야 한다; 그 다음에야 깨달음이 일어날 것이다. 그렇지 않고, 만일 성공을 보장하는 자들이 그 성공에 갇히게 된다면, 어떻게 되겠느냐? 이 모든 것들이 여기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아버지의 칭송은 다음과 같다: "그는 의사이고, 기술자이며, 변호사이고, 판사이다." 모든 이가 이것을 실제로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래야만 모든 이들의 지각이 다른 모든 곳에서 제거되어, 이 방향으로 올 것이다. 이제, 엄청난 인파가 너희를 찾아올 것이다. 이것이 밥다다가 보는 장면이다. 때때로, 그는 이 현재 장면을 보는데, 그것은 큰 차이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 너희는 누구냐? 아버지가 그것을 안다. 너희가 결코 생각지도 못한, 꿈도 꾸지 못한, 아주 아주 멋진 부분이 있을 것이다. 때때로 커튼이 약간 걸리듯이, 그것은 단지 그 순간에 조금 막힐 뿐이다. 깃발을 올릴 때도, 그것이 가끔씩은 걸리기도 한다. 마찬가지로, 지금 현재 모든 것이 조금씩 걸리고 있는 것이다. 너희가 누구든지, 너희가 어떤 사람이든지 간에, 너희는 아주 위대하다. 너희의 특질이 드러날 때에만, 너희가 특별히 사랑받는 신인들이 될 것이다. 결국에는, 신인들의 염주가 드러날텐데, 하지만 우선, 작은 타구르들(신의 형상, thakurs)을 장식하고 준비해야 한다. 그러면, 신봉자들이 올 것이다. 앗챠.

축복:
너희 자신의 안락함마저 버리고 봉사함으로써 언제나 충족감과 명랑함을 유지해라.

봉사자는 낮이나 밤이나 그 자신의 안락함을 버리고, 봉사에서 휴식을 경험한다. 그런 영혼들과 접촉하는 자들, 또는 그들과 함께 사는 자들, 또는 그들과 관계를 맺는 자들은 마치 시원한 폭포 아래 앉아 있는 것처럼 힘과 평화를 느낀다. 고결한 인격을 가진 캄데누와 같은 봉사자가 되어서, 항상 모든 이의 소망을 채워주는 자가 되어라. 그런 봉사자들은 자동적으로 명랑하고 만족스럽게 지내라는 축복을 받는다.

슬로건:
지식의 화신이 되기 위해서는 매 순간 공부에 주의를 기울여라. 아버지와 공부를 대등하게 사랑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