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21    Avyakt Bapdada     Korean Murli     09.10.87     Om Shanti     Madhuban


알로킥한궁정에대한소식.


오늘 밥다다는 자아-주권에 대한 권리를 가진 자녀들의 궁정을 보고 있다. 합류시대의 이 알로킥한 궁정은 전체 사이클을 통틀어서 독특하며 고귀한 자부심이 깃들어있고 완전히 다르며 가장 사랑스럽다. 영적인 광채, 영적인 연꽃 자리, 영적인 왕관과 틸락, 얼굴의 광채와 이 궁정의 단계에 대한 고귀한 의식의 분위기에서 풍기는 알로킥한 향기는 지극히 즐거우며 모든 이를 깊숙이 끌어당긴다. 그런 집회와 자아의 군주인 모든 영혼들을 보며 밥다다는 매우 기쁘다. 그것은 참으로 거대한 궁정이다. 모든 브라민 자녀는 자아의 군주, 자아의 주인이다. 이렇게 브라민 자녀들이 참으로 많다. 모든 브라민이 함께 모인 궁정을 연다면, 그것은 참으로 거대한 궁정일 것이다. 그처럼 큰 궁정은 다른 어느 시대에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합류시대의 특질은 높은 중에서 최고로 높은 아버지의 자녀들 모두가 자아의 주인이 된다는 것이다. 세속의 가정에서 모든 아버지는 자기 자녀들에게 나의 이 자녀는 저의 어린 왕입니다라고 하거나 또는 자기의 자녀들 모두가 왕이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자녀들이 모두 왕이 될 수는 없다. 그들은 이 말을 하는 데서 지고의 아버지를 모방했다. 지금 이때 밥다다의 자녀들은 모두 분명히 라즈 요기들, 즉 자아의 주인들이다. 그들은 등수대로 라즈 요기들이다; 그들 중 아무도 프라자 요기(백성이 되는 요기)가 아니다. 이렇게 밥다다는 무한한 왕가의 집회를 보고 있었다. 너희들 모두 스스로를 자아의 주인이라고 여긴다, 그렇지 않으냐? 너희 모두가 자아의 주인이 된 새로운 자녀들이냐, 아니면 앞으로 그렇게 되어야 하느냐? 너희들은 새로워서 만나고 모이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 너희는 아비약트 아버지가 말해주는 아비약트의 것들을 이해하는 습관을 계속 기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희는 지금보다는 앞으로 때가 되었을 때 우리는 얼마나 복이 많은가!라며 이 행운을 더 가치 높게 여길 것이다.

밥다다는 너희에게 알로킥한 궁정에 대한 소식을 들려주고 있었다. 바바의 의식적인 바람에도 불구하고, 그의 주의는 왕관과 자녀들 얼굴의 광채로 특히 끌리고 있었다. 왕관은 순수성의 상징이며, 브라민 생의 특질이다. 얼굴의 광채는 영성과 영적 단계에 안정해 머물러 있을 때의 반짝임이다. 그저 평범한 사람을 볼 때도 너희의 시선은 제일 먼저 얼굴로 향할 것이다. 이 얼굴은 너희의 태도와 단계를 비춰주는 거울이다. 그래서 밥다다는 모든 이에게서 광채가 나는 것을 보고 있었지만, 하나는 영성의 단계에 항시 안정되어 있는 자들, 이 단계를 자연스럽고 쉽게 가졌던 자들이었고, 다른 하나는 영성 단계를 수련해서 이 단계에 안정된 자들이었다. 하나는 이 단계를 쉽게 가졌던 자들이고, 다른 쪽은 이 단계에 안정해 머물고자 노력해야만 했던 자들이었다, 즉 한쪽은 쉬운 요기들이었고, 다른 쪽은 노력해야 했던 요기들이었다. 양쪽의 광채는 서로 달랐다. 하나에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있었고, 다른 쪽은 마치 오늘날 사람들이 화장 때문에 아름다워 보이는 것처럼 노력을 통한 아름다움을 가졌다. 자연적인 아름다움의 광채는 늘 한결같은 반면, 다른 아름다움의 광채는 가끔은 아주 좋고, 때로는 그저 어느 정도까지만 좋을 뿐으로, 항상 똑같지도 않고, 안정되어 있지도 않다. 그래서 변함없이 쉽고 자연적으로 타고난 요기로 머무는 단계는 너희가 으뜸으로 자아의 군주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너희 자녀들 모두가 브라민 생을 살겠다고 약속했으니, 즉 한 분 뿐인 아버지가 너희의 세계이며 너희는 다른 누구도 아닌 아버지 한 분에게만 속한다고 약속했으니, 아버지가 너희의 세계이고 다른 누구도 없으니, 그렇다면 너희는 자연적으로 쉽게 한결같은 요기의 단계를 가질 것이다, 그렇지 않으냐? 아니면 너희는 노력해야 되겠느냐? 만일 다른 누가 있다면, 그럴 경우엔 너희의 지각이 그리로 향하는 것을 멈추고 여기로 가려고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아버지 한 분이 모든 것일 때는 지각이 어디로 가겠느냐? 그것이 다른 어디로도 갈 수 없으니 지각은 무슨 훈련을 쌓아야 되겠느냐? 훈련에도 역시 차이가 있다. 하나는 자연스러운 훈련으로 항시 그 단계에 있으며, 다른 것은 노력을 통한 훈련이다. 자아의 군주인 자녀들이 이 훈련을 쉽게 하는 자들이 되는 것은 그들이 쉽고 타고난 요기들임을 나타내는 표시다. 그들 얼굴의 광채는 알로킥해서 그 얼굴을 보자마자 남들은 그 영혼이 드높은 성취의 화신이며 쉬운 요기임을 경험한다. 어떤 이가 물질의 부를 가졌거나 물리적인 지위를 얻었을 때, 그 얼굴에 감도는 광채로 너희는 그가 부유한 가문 출신이거나 고위직을 차지했음을 알 수 있는 것처럼, 마찬가지로 드높은 이 성취에 대한 도취감과 광채, 왕국에 대한 드높은 권리, 즉, 고귀한 단계의 성취가 그들의 얼굴에서 보인다. 자아의 군주인 자녀들 모두의 빛나는 얼굴은 항상 이렇게 보이게 해야 한다. 노력하는 표시는 보이지 않게 하고, 성취를 나타내는 표시가 보이게 해야 한다. 심지어 지금도 어떤 자녀들의 얼굴을 볼 때, 너희는 이 사람은 뭔가를 성취했군이라고 하는 반면, 다른 자녀들에 대해서는 그들의 얼굴을 보고 이것은 높은 목적지인데도 그들 역시 아주 높은 버림을 행했군요라고 얘기한다. 그들의 얼굴에서 그들의 버림은 보이겠지만, 그들의 행운은 보이지 않을 것이다. 또는, 이 사람은 아주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일컬어질 것이다.

밥다다는 너희 자녀들 각자의 얼굴에서 쉬운 요기의 광채가 보이기를 원한다. 고귀한 성취에 대한 도취감의 광채가 보여야 하는데, 왜냐하면 너희는 성취의 보물창고인 아버지의 자녀들이기 때문이다. 너희에게는 성취를 받는 축복의 때인 합류시대에 대한 권리가 있다. 저희들이 어떻게 해야 한결같은 요가를 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저희가 한결같은 경험을 하면서 보물창고를 경험할 수 있습니까? 심지어 지금까지도 이런 노력을 하며 너희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성취의 화신이 되는 행운을 쉽게 경험해라. 완성의 때가 가까워오고 있다. 만일 너희가 지금도 이런저런 것을 위해 노력하며 바쁘다면, 그러다 성취를 받을 때가 끝날 것이다. 그렇다면 너희는 언제 성취의 화신이 되는 경험을 할 것이냐? 합류시대와 브라민 영혼들은, 모든 성취로 가득 채워져라라는 축복을 받았다. 언제나 노력가로 지내라라는 축복이 아니라, 성취를 가지라는 축복을 이미 받았다. 성취하라는 축복을 받은 행운의 영혼들은 결코 부주의함에 사로잡힐 수 없다. 그러므로 그들은 노력할 필요가 없다. 그러니 너희가 무엇이 되어야 할지 알겠느냐?

궁정에서는 왕국에 대한 권리를 가지는 특질이 무엇인지 분명해졌다, 그렇지 않으냐? 너희는 왕국에 대한 권리를 갖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냐? 아니면 너희는 아직도 권리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느냐? 너희는 행운의 공여자이며 축복의 공여자인 분의 자녀들이 되었다. 왕은 행운의 공여자, 즉 주는 분이라는 뜻이다. 부족한 것이 아무것도 없다면, 너희는 무엇을 가질 것이냐? 자, 너희는 알겠느냐? 새로운 자녀들은 이 경험 속에 머물러야 한다. 싸우는 것으로 너희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싸우면서 시간을 낭비한다면 너희는 마지막 순간에도 역시 싸우고 있을 것이다. 그러면 그 다음에 너희가 무엇이 될 것이냐? 너희는 달 왕조의 일부가 될 것이냐, 아니면 태양 왕조로 들어갈 것이냐? 싸우고 있는 자들은 달 왕조로 들어갈 것이다. 나는 앞으로 전진하고 있다, 나는 이 일을 하고 있다, 그것은 일어날 것이다, 나는 거기에 도달할 것이다. 아직까지 이런 종류의 목표를 갖고 있지는 말아라. 지금이 아니면 결코 안 된다. 너희들이 뭔가가 되려면, 지금 되어야 한다. 너희가 뭔가를 성취하려면, 그것은 지금이어야 한다. 그런 열성과 열의를 가진 자들만이 제 때에 각자의 완전한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은시대의 라마와 시타가 되려고 준비하는 자는 아무도 없다. 너희는 황금시대의 태양 왕조에 들어가기를 원하고, 그렇다면 태양 왕조라는 변함없는 행운의 공여자이며 축복의 공여자 마스터가 된다는 뜻이지, 가져가려는 욕망을 가진 자가 된다는 뜻이 아니다. 나는 도움을 좀 받아야 한다; 만일 이 일이 일어난다면 아주 좋을 것이다; 나는 노력에서 아주 좋은 등수를 차지할 것이다. 아니다. 너희는 도움을 받고 있고,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자아의 군주, 자아의 주인인 자녀가 된 것이라고 알려져 있다. 너희는 앞으로 전진하기를 원하느냐? 아니면 너희가 나중에 왔으니 뒤에 남기를 원하느냐? 앞서가는 쉬운 길은 쉽고 자연스러운 요기가 되는 것이다. 그것은 아주 쉽다. 아버지는 단 한 분 뿐이고, 다른 이는 아무도 없는데, 너희가 다른 어디로 가겠느냐? 성취에 또 성취가 더 있는데, 어째서 그것에 노력이 드느냐? 그러니 성취의 때에 유익을 취해라. 모든 성취의 화신이 되어라. 이해가 되느냐? 밥다다는 자녀들 각자가 맨 마지막 사람까지도, 창조가 시작되던 때 온 자들과 더불어 모든 자녀가 1등이 되기를 원한다. 백성이 아닌, 왕이 되어라. 앗챠.

마하라시트라와 마디야 프라데시에서 그룹들이 왔다. 보아라, 마하(위대한)라는 말은 참으로 좋다. 마하라시트라 지역은 그 이름 속에 마하라는 말이 들어있으니, 너희들 역시 위대해져야 한다. 너희들은 위대해졌다, 그렇지 않으냐? 왜냐하면 아버지에게 속한다는 것은 위대해진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위대한 영혼들이다. 브라민들이란 위대하다는 뜻이다. 너희의 모든 행위가 위대하고, 모든 말이 위대하며, 모든 생각이 위대하다. 그들은 알로킥해졌다, 그렇지 않으냐? 그러니 너희들 중에서 마하라시트라 출신인 자들은 항상 너희가 위대하다는 의식의 화신들이다. 브라민이란 위대한 상투를 의미한다, 그렇지 않으냐?

마디야 프라데시는 항상 마디야지바브(중간에 있는 자, 비슈누)에 대한 도취감을 유지하는 자들이다. 너희들은 만마나바브와 더불어 마디야지바브라는 축복도 가졌다. 이처럼 천국에서의 너희 모습은 마디야지바브라고 불린다. 너희는 고귀한 성취에 대한 도취감을 유지하는 자들, 즉 마디야지바브라는 만트라의 형태에 안정해 머무는 자들이다. 너희는 또한 위대하다. 너희가 마디야지바브이니, 그렇다면 너희는 반드시 만마나바브도 될 것이다. 그러니 마디야 프라데시라는 것은 위대한 만트라의 화신이 되는 자들이라는 뜻이다. 그러니 양쪽의 너희들 모두가 너희 자신의 특질로 위대하다. 너희가 누구인지 이해하느냐?

너희가 제 1과목을 공부한 때부터 너희는, 나는 누구인가?를 확고하게 만들었다. 아버지도 역시 너희에게 똑같은 것을 상기시켜준다. 이것을 되새겨라. 나는 누구인가?라는 표현은 하나뿐이지만, 그 대답은 참으로 많다. 나는 누구인가?로 목록을 만들어라. 앗챠.

모든 곳에서 온 모든 성취의 화신인 고귀한 영혼들 모두에게, 알로킥한 궁정에 대한 권리를 가진 위대한 영혼들 모두에게, 항상 영성의 광채를 채택해온 특별한 영혼들에게, 한결같이 타고난 요기들이며 쉬운 요기들에게, 높은 중에서 가장 높은 밥다다에게서 부디 사랑 가득한 기억을 받아다오.

아비약트밥다다가 2중의외국인형제자매를만난다.
2중의 외국인은 항시 그들의 본래의 형태, 그들의 본래의 나라, 그들의 자아-주권과 그들의 본래의 왕국에 대한 의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2중의 외국인은 특별히 어떤 봉사를 해야 하느냐? 너희들은 특히 영혼들에게 침묵의 힘의 경험을 주어야 한다. 과학의 힘이 매우 잘 알려져 있는 것처럼, 이것도 역시 특별한 봉사이다. 모든 자녀들은 과학이 무엇인지 안다. 마찬가지로 침묵의 힘은 과학보다 훨씬 더 높다. 또한 그 날이 올 것이다. 침묵의 힘을 드러내는 것은 아버지를 드러낸다는 뜻이다. 과학이 눈에 보이는 증거를 보여주는 것처럼, 마찬가지로 너희 모두의 삶이 침묵의 힘의 실제적인 증거이다. 너희 모두가 실제적인 증거로 보여질 때, 그들의 의식적인 바람에도 불구하고, 너희는 쉽게 그들의 시선 안으로 들어올 것이다. 작년에 너희가 평화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것처럼, 그것은 실제적으로 무대 위에서 보여졌다. 같은 방식으로, 모바일 평화 모델도 보여주어라. 그러면 과학자들의 비전은 분명히 침묵을 가진 사람들에게 떨어질 것이다. 알겠느냐? 해외에는 훨씬 더 많은 과학의 발명품들이 있다. 그래서, 침묵의 힘의 소리가 또한 그곳에서 쉽게 퍼질 것이다. 어쨌든 봉사의 목적은 있고, 너희 모두가 열의와 열정을 갖고 있다. 너희들은 봉사를 하지 않고는 지낼 수가 없다. 사람이 음식이 없이는 살 수가 없듯이, 마찬가지로 너희는 봉사를 하지 않고는 살 수가 없고, 이것이 밥다다가 기뻐하는 이유이다. 앗챠.

아비약트밥다다그룹을만나심:
너희는 너희 자신이 자아-각성의 원반을 돌리는 자인 고귀한 영혼들이 된 것을 경험하느냐? 너희들은 자신에 대한 비전을 가졌다, 그렇지 않으냐? 너희 자신을 안다는 것은 자신에 대한 비전을 가진다는 뜻이고, 사이클에 대한 지식을 가진다는 것은 자아-각성의 원반을 돌리는 자가 된다는 뜻이다. 너희가 자아-각성의 원반을 돌리는 자가 되면, 다른 모든 종류의 회전도 끝난다. 육체의식을 돌리는 것, 관계를 돌리는 것, 문제들을 돌리는 것: 그 모든 종류의 회전이 전부 마야의 것이다! 하지만 자아-각성의 원반을 돌리는 자가 됨으로써, 이런 모든 종류의 회전이 끝나고, 너희는 모든 종류의 회전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덫에 갇혀 버린다. 그래서, 일찍이 너희는 갇혀 버렸고 이제 밖으로 나왔다. 63생 동안, 너희는 계속해서 많은 종류의 회전 속에 갇혀 있었고, 지금 이때에 너희는 그 회전에서 벗어났으며, 다시는 갇히지 말아야 한다. 너희는 그것을 경험했고, 직접 그것을 보았다, 그렇지 않으냐? 다른 모든 종류의 회전들에 갇힘으로써 너희는 모든 것을 잃어버렸고, 자아-각성의 원반을 돌리는 자가 됨으로써 너희는 아버지를 찾았고, 모든 것을 찾았습니다. 그러니, 언제나 자아-각성의 원반을 돌리는 자기 되고, 마야의 정복자가 되고, 계속해서 앞으로 전진해라. 그렇게 함으로써, 너희는 항상 가볍게 지내고 어떤 종류의 부담도 경험하지 않을 것이다. 짐은 너희를 넘어뜨리지만, 가볍게 됨으로써, 너희는 계속 높이 날아갈 것이다. 그러니 너희는 날 수 있는 자들이다, 그렇지 않으냐? 너희는 약하지 않다, 그렇지? 만약 한 쪽 날개라도 약하다면, 그것은 너희를 쓰러뜨릴 것이고, 너희를 날 수 없게 할 것이다. 그러니 양쪽 날개 모두 강하게 만들어라, 그러면 자동적으로 계속 날게 될 것이다. 자아-각성의 원반을 돌리는 자가 된다는 것은, 계속 상승하는 단계에서 날아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앗챠.

너희들은 고귀한 영혼인 라즈 요기들이다, 그렇지 않으냐? 평범한 삶을 사는 것으로부터, 너희는 쉬운 요기, 라즈 요기들이 되었다. 그런 고귀한 요기 영혼들은 언제나 초감각적인 기쁨의 그네를 탄다. 하타 요기들은 하타 요가로 그들의 몸을 공중 부양하게 하게, 날아가는 연습을 한다. 실제로는 너희 라즈 요기들이 높은 단계를 경험한다. 이것을 모방함으로써, 그들은 몸을 공중 부양한다. 하지만, 너희가 어디에 있든지, 너희가 높은 단계에 머물기 때문에, 그 요기들이 높은 곳에서 지낸다고 한다. 너희가 2중의 빛이 되었기 때문에, 마음의 무대가 높아진다. 어쨌든, 천사들은 그들의 발이 결코 땅에 닿지 않는다고 말한다. 천사는 지각의 발이 땅에 닿지 않는 자들, 육체의식이 없는 자들을 의미한다. 항상 육체의식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너희는 그런 천사, 즉 라자 요기들이 되었다. 너희는 이제 이 낡은 세계에 대한 어떤 애착도 갖고 있지 않다. 봉사를 하는 것은 다른 문제이지만, 어떤 애착도 갖고 있지 않다. 요기가 된다는 것은 제 3자가 아닌 "아버지와 나"를 의미한다. 그러니, 언제나 이런 라즈 요기들이 된다는 의식, 항상 천사라는 의식을 유지해라. 이런 의식과 함께, 너희는 계속해서 앞으로 전진할 것이다. 라즈 요기들은 항상 무한함의 주인이지, 유한함의 주인이 아니다. 너희는 한계에서 벗어났다. 너희들은 무한한 권리를 받았다. 그러므로, 이것으로 행복하게 지내라. 아버지가 무한한 것처럼, 또한 무한한 행복과 무한한 도취감 속에 머물러라. 앗챠.

작별의시간:
암릿 벨라에서 축복을 받은 모든 자녀들아, 축복의 수여자인 아버지로부터 황금의 사랑과 기억을 받아라. 그것과 함께, 항상 황금의 세계를 창조하는 봉사의 계획을 세우는 자들, 그들의 가슴과 삶으로 많은 사랑을 가지고 봉사를 하는 자들, 그들의 몸과 마음과 부를 가지고 협조하는 영혼인 자들에게, 밥다다는 너희 모두에게 굿 모닝, 다이아몬드 모닝이라고 말하고 있다. 항상 다이아몬드가 되어서, 축복과 유산으로 이 다이아몬드 시대의 특별함을 가져라. 그러면 너희들은 황금 단계에 안정되어 지낼 것이고, 또한 계속해서 남들에게도 동일한 경험을 줄 것이다. 그러니 모든 곳에 있는 2중의 히어로 자녀들에게 다이아몬드 모닝이다. 앗챠.

축복:
자비로운 느낌을 가지고 너희를 비난하는 자들조차 드높여 주는, 순수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진 자가 되어라.

너희들과 접촉하는 영혼이 사토구니든 타모구니든, 그 어떤 영혼이더라도 상관없이, 모든 이들에 대해 순수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라. 즉 너희를 비난하는 자들조차도 드높여 주는 자가 되어라. 어떤 영혼에 대해서든 싫어하는 시선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무지의 영향하에 있는 것이며 이해가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에 대해 반감을 갖지 말고 자비와 사랑이 있게 하여라. 순수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진 영혼은 이 사람이 왜 이렇게 했는가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이 영혼에게 어떻게 유익을 줄 것인지를 생각할 것이다. 이것이 남들에 대해 순수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단계이다.

슬로건:
타파샤의 힘으로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하여 성공의 화신이 되어라.